반응형





LCHF식단 7일차 (+0.1kg)



  • 아침 : 방탄커피 (기버터 + MCT오일)
  • 점심 : 오리고기 200g, 야채버터볶음, 마카다미아, 호두
  • 간식 : 아몬드브리즈코코아(코코아버터 + 코코아가루 + 스테비아 + 시나몬가루) 
            팻밤(코코넛오일 + 코코아가루 + 스테비아)
  • 저녁 : 닭가슴살 100g, 야채버터볶음




  • 리뷰  
리뷰스타일을 바꿔봄 ㅋㅎㅎ 
근데 별로인듯
다시 바꾸자니 사진 다시 보정하는게 짜잉나서 그냥 냅두야겠음
낼꺼부터는 원래대로 돌아가야지...
어제 아이허브 물건들이 도착해서 오늘 이것저것 맛보고 테스트 해보느라 섭취량이 늘었다. 는 핑계고
요즘 따라 자꾸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이 그새 늘어난것인가...ㅠㅠㅠㅠㅠㅠ
밥먹고 입 심심해서 견과류 주워먹는게 늘어나고 있다.
이게 카페에서 말하던 그 입터진다는 것인가....
원래 밥먹고 나면 아무것도 안먹고 싶어지는게 정상인데 요즘은 자꾸 뭐가 먹고싶어지고....하아...
어쨌든 오늘은 많이 쳐묵쳐묵했다.
가뜩이나 정체기인데
그래도 뭔가 기분좋은 포만감이라 나쁘진 않다
배부르게 먹었을 때 뭔가 소화안되고 기분나쁜 포만감이 있고
위장이 편하게 기분좋은 포만감이 있는데 오늘은 기분좋은 포만감.
아마 배부르게 뭘 많이 먹었지만 대부분인 오일이나 지방류라서 그런듯...

<아몬드브리즈코코아 리뷰>
카페에서 누군가 아몬드브리즈 + 코코아파우더 + 시나몬파우더(조금) + 핑크솔트(조금) + MCT오일 + 이즈니포션버터로
코코아 만들었는데 맛있다 그래서 오늘 만들어 보았는데 ...
깜빡하고 소금을 안넣었어서 그런지 내 입맛에는 좀 오묘...ㅠㅠ
나는 그나마 내가가진것들을 응용해서 스테비아까지 넣어서 만들었는뎅
오묘해...나는 코코아니까 일부러 비싼 코코아버터 이번에 샀는거 넣어봤는데 그냥 일반 버터로 만드는게 더 나았을것 같은 느낌...
담번엔 원조레시피대로 만들어봐야징....
결국 먹다 냄김...


<팻밤>
땅끄부부 블로그에서 코코넛오일 + 코코아파우더 + 스테비아 해서 휘적휘적해서
얼음판에 얼리면 고급진 초콜릿맛이 된다고 해서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코코넛 오일도 완전 대용량으로 주문한김에 (할인행사때문에...크흡...) 만들어보았는데
나는 이게 그냥 코코넛오일로 만드는 초콜릿인줄 알았더니
이거를 사람들은 팻밤이라고 부르더랑....
카페에서 사람들이 팻밤팻밤해서 그게 몬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이거여뜸!
나는 손이 커서 그런지 뭘 만들때마다 듬뿍듬뿍 넣는걸 좋아해서...
이것도 좀 비율 조절 실패함ㅠ
코코아파우더 너무 많이 넣었는지 개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아파우더를 좀 덜 넣었어야 했는데 
코코아파우더 많이 넣으니까 색이 막 진한게 너무 이쁘고 좋아서 막 퍼넣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넣으라는 만큼 코코아파우더 넣으면 뭔가 색이 희끄무리한게 초콜릿 색이 아님....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멈췄어야했는데!!!)
스테비아를 원래 한봉지 넣으라는거 한봉지 반이나 넣었음에도(반봉지는 위에 코코아 만들때 넣고 남은거...ㅋㅋㅋㅋㅋㅋㅋ)
단맛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망함ㅋㅋㅋㅋ
근데 좀 써도 먹을만은함
그냥 생버터 씹어먹는거 보다 나은듯
뭐 방탄커피 만들때 넣으면 편할거 같기두함...


 







오늘의 운동



어제 오랜만에 운동했더니 오늘 아주 근육통이 장난아니었음...
오바 쬐끔 보태서 변기에 앉는게 아주 살짝 힘든정도?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운동 안ㅋ함ㅋ 은 농담이고...
어제 이상하게 잠을 설치는 바람에....
키토 식단 시작하고 불면증이 꽤 좋아졌었는데
어제는 저녁을 너무 간단하게 먹어서 허기가 졌던탓인지...
이상하게 잠이 안와서 거의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고...
아침에 엉망인 컨디션으로 그냥 방탄커피나 마셔야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만들다가 사고나뜸...
몸이랑 얼굴에 상처가 나가지궁..ㅠㅠ흐그흐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오늘 운도 지지리 없었...
아 이거 얼굴에 상처 이거 어쩔 .... 흉지면 안되는데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그래서 운동 건너뜀
당분간 상처아물때까지 땀흘리는거는 자제해야할듯...
땀 안나게 조심조심 운동해야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 저장하려고 보니까 오늘 몸무게 ... 늘었는거 안적었네 ...
아니 어제 운동도 빡시게 했는데 왜 오늘 또 100그램 증량?ㅠㅠㅠㅠㅠㅠㅠ정말 실망이다
어제 저녁도 부실하게 먹어서 배고픔에 잠도 못이뤘는데!!!! (배고픔때문이었을까?)
자꾸이런식이면
어쩔수없이....
정체기 탈출을 위한 치팅을 하고말거야!
라고 치팅하고 싶은 속마음을 부르짖어본다...ㅋ..ㅋㅋ...ㅎㅎㅎㅎㅎ
요새 왜 이렇게 치킨먹고싶냐............

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