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CHF 6일차 (+0.1kg)



아침 : 방탄커피(무가염버터 10g + 가염버터 10g)
점심 : 오리고기, 야채버터+올리브유 볶음, 호두, 마카다미아, 치즈, 상추
저녁 : 단백질 쉐이크(+아몬드 브리즈), 귤






<이거 실화냐? 100g 증량!>
정체중이던 몸무게가 100그램 늘었당.
어제는 평소보다 활동량도 많았는데ㅠㅠ흐그흐그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방량이1.7% 줄고 근육량이1.1% 늘었다. 신기방기+ㅅ+
그래서 몸무게가 증량되었지만 실망스럽진 않았다.
가정용 체중계라 표시되는 지방량이나 근육량이 100%믿음직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늘었는게 어디냐며... 





오늘의 운동


1. 마일리사이러스다리운동
2. 캐시안벅지
3. 캐시뒷벅지
4. 살롱드핏골반운동
5. 리한나 복근 운동
6. 에바요가
7. 골반스트레칭


스카이캐슬 보러가야되서 리뷰는 내일 .......




후다닥



하고 운동리뷰를 쓰러 왔당.
그나저나 어제 스카이캐슬 별로 재미없었듬.-ㅅ-


운동리뷰 시작!


인터넷이 이상하다
창이 깨져서 보인다-_-;
왜이러냐 설치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리뷰 시작한다 해놓고 잡소리만 계속 하네
점선 넣어야 되는데 창이 깨져서 안보이니 이거원


겨우넣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오랜만에 운동해서
짧고 간단하게 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운동은 하기가 싫어서 그렇지
한번 시작하면 또 이것저것 다 하고 싶은게 운동이라..ㅋㅋㅋㅋㅋ 또 이것저것 뽀짝뽀짝했다
어제 운동중에 가장 힘들었던건 캐시 뒷벅지 운동이다.
대박.
저거는 진짜...
하다가 중간에 포기...
저게 아마 한 3분정도 될려나?
꼴랑 3분짜리 영상인데 중도포기할정도니까 저거는 진짜 대단한 운동영상이다...
그만큼 내 뒷벅지에 근육이 부족하다는 증거겠지...
힘든 운동일수록 더 열심히해서 꼭 해내고 말리라 하는 의지력이 솟구친다.ㅋㅋ
열심히 해야지라고 하고 오늘 운동 건너뛴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늘의 식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43 _ LCHF식단 7일 (+0.1kg)  (0) 2019.01.19
DAY 41 _ LCHF식단 5일 (정체기)  (0) 2019.01.18
DAY 40 _ LCHF식단 4일 (정체기)  (0) 2019.0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