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끝판왕!

종국이 두마리 치킨

2마리 3가지맛 세트 후기

치즈 + 마늘간장 + 양념

 

정말 오랜만에 드디어드디어드디어!!!!
오늘의 음식 리뷰를 올리는 날이 왔도다!!!! 
다이어트 하느라 그동안 외식을 자제하다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의 치킨인가!!!! 흙흙흘규ㅠㅠㅠㅠㅠㅠㅠ 

 

지난 번에 먹었던 <60계 치킨>이 넘넘 맛있었어서
다이어트 중에 오랜만에 가지는 금쪽같은 <치팅데이>이니 만큼
그리고 언제다시 올지 모르는 치팅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 치킨을 먹자! 라고 해서 <60계 치킨>을 또 한번 주문하고 싶었는데
일요일이었는데 오후 2시까지 배달어플에 영업준비중으로 되어있어서...
결국 다른 치킨집을 찾게 되었다...언제 영업시작할지 모르니 계속 기다리기엔 너무 배가 고팠덩...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새로운 치킨집에 도전한 곳이 바로 <종국이두마리치킨>
이곳도 나름 유명한 것 같은데 이번에 처음 먹어봤다.
이곳 홍보 모델은 신동엽이더라.. 김종국이 아니넹?ㅎ

 

아무튼 여기는 다른 치킨집이랑 다르게 <2마리 3가지맛>이라는 세트 메뉴가 있었다.
닭 2마리를 3가지 맛으로 해주는 세트메뉴!
다양한 맛의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다 good!
우리가 주문한건 <치즈 + 마늘간장 + 양념> 맛!

 

 차례대로 왼쪽부터 양념 + 마늘간장 + 치즈

치즈는 후라이드 치킨에 짭짤한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이었다.
꽤나 짭짤해서 맛있었다. 닭 한마리의 닭다리 하나가 이곳에 들어있었다 ㅎㅎ
그리고 현재 울동네  <종국이두마리치킨> 에서 배달어플 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리뷰이벤트로 치즈가득 치즈볼 2개를 제공받았다. 
사진에 보이는 동그란 것이 치즈볼!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막 베어물면 치즈가 늘어나는 그런 치즈는 아니었고
약간 크림치즈맛? 그런맛이었고 겉은 찹쌀도너스 같은 느낌의 맛이었다.
찹쌀도너스 안에 크림치즈가 쬐끔 들어있는 그런맛!
그런데 겉이 고소하고 쫄깃해서 치즈볼도 아주 맛있었당♥

 

이거슨~~~ 마늘간장!
여기도 치즈볼이 1개 들어있다.ㅎㅎ
하나는 치즈맛에, 하나는 마늘간장에 들어있었다.
마늘간장은 마늘 후레이크를 뿌려주는 줄 알았는데 후레이크 아니고 생마늘 다진 마늘이었다.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내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다.
마늘이 맵거나 하지는 않았다.
적당히 치킨의 느낌함을 잡아주는 상콤한 마늘이었다.
내 취향저격 ㅎㅎ
이곳에도 닭다리가 1개 들어있었다. 

 

딱 봐도 양념같아 보이는 이 치킨은 양념치킨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새빨게보이는데 그렇게 매운맛은 아니다.
근데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해서 느끼하지 않은 양념맛이다.
어떤 양념치킨들은 매콤한 맛이 너무 없이 소스가 달기만해서
먹다가 치킨이 느끼해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곳 양념치킨은 적당히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있어 아주 맛있었다.ㅎㅎ 
이곳에 닭다리 2개가 들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처음 주문해본 종국이 치킨이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 ㅎㅎ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을 좋아하고
닭가슴살보다는 닭다리를 좋아하는 내 입맛에는
이 3가지 맛의 순위를 꼽자면
당연히 양념>간장>치즈 가 되겠다! 
하지만 치즈도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종국이두마리치킨> 2마리 3가지맛 세트 (치즈 + 마늘간장+ 양념 +펩시콜라1.25L)의 가격은 26,000원
그리고 배달료를 따로 받는다. (배달료 있는게 좀 아쉽...)

 

긴긴 다이어트 중에 오랜만에 맛있는 치팅데이♥
언제다시 만날지 모를 치팅데이야... 행복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 먹고 입가심하기 좋은 디저트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